이호성 회장이 들려주는 33이야기

  • 최고관리자
  • 2018-12-05
  • 조회 291

 

 

e9cbf016bf192046e9d893c9892e0877_1543983650_1971.png 

 

Q>청우림 & 산돌식품을 운영하시다가 분식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오랜 기간 제조업을 운영하면서 개발해온 맛있는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맛보게 하고 싶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업 형태로 발전을 모색하게 되어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33떡볶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자신 있으면서 좋아하는 제품을 맛있는 메뉴로 만들어 승부하고 싶었습니다.
   추억의 국물떡볶이, 추억의 인천 쫄면, 남녀노소가 좋아할 수 있는 꼬마김밥 등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고 최고라는 맛에 대한 자부심이 있었기에 과감히 선택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부분에서 대박집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장아연 사장과의 협업이 가능했기에 자신감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Q>33떡볶이 브랜드 네임의 의미와 히스토리가 궁금합니다.


A: 3학년 3반 동창 3명이 모여 브랜드명에 고민을 하던 중 학창시절 학교 앞 포장마차에서 먹던

   추억의 초등학교 떡볶이를 회상할 수 있는 의미와 맛과 가격이 삼삼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오픈할 때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두고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포인트를 고려해서

   숫자 마케팅이 가능한 33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Q>33떡볶이가 다른 프랜차이즈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A: 첫째로 어느 본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원자재의 품질 및 가격이 경쟁력입니다.

    식품 연구소에서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관리가 뒷받침되고 있으며

    ​많은 부분의 제품을 직접 생산함으로 인해 어느 브랜드보다 원자재 가격 비중이 낮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메뉴 종류가 심플해서 조리의 간편성을 유지하면서도 각 메뉴의 강력한 맛의 제공함으로

    타 분식 브랜드보다 우월한 매출 구조가 가능합니다.
    세 번째로 매장 운영에 대한 점주 자율성을 최대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핵심적인 필수 제품을 제외하고 각종 채소류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점포의 자율성을 100% 보장하고

     또한 점포 개발 메뉴에 대한 자율성도 최대한 보장하고 있습니다.


Q>마지막으로 33떡볶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한 말씀해주신다면!


 A: 최근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가 생기고 또한 다양한 업종의 창업 선택 폭이 넓어졌습니다.

    그래서 창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강력한 의지와 함께 창업하고자 하는 업종에 대한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순간의 유행과 지인의 추천에만 의존한 창업은 성공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일단 오랜 고민과 준비 끝에 시작하겠다고 마음을 잡으셨다면

   ​ 본사를 100% 신뢰하고 본사로부터의 지원과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상호 간의 지속적인 의사소통이 중요합니다.
    자기 브랜드를 걸고 운영하는 매장이 힘들고 어려워지는 상황을 방치하는 본사는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철저히 준비하고 본사를 신뢰하라”

 

 

   창업에 실패하는 이유는 준비가 부족해서인 경우가 많고 절박함과 성실함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분들을 보면 본사의 시스템과 메뉴가 잘못됐다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   본사-점주 간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면 서로가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33떡볶이 가맹문의 전화 ☎ 080-868-3355         가맹문의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