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하는 33떡볶이, ‘2018 점주님의 날’ 행사 성황리에 개최

  • 최고관리자
  • 2018-06-22
  • 조회 249

 

분식프랜차이즈 ‘33떡볶이는 지난 6 11일 서울 광진구 한강호텔에서 프랜차이즈 점주들과 본사 및 협력사 직원들이 함께하는 ‘2018 점주님의 날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33떡볶이 전략 방향 브리핑, 대표와 점주 간의 Q&A 시간 등 프랜차이즈 본사와 점주들이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으며, 점주들의 점포 운영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정형길 회계사와 이호재 상무의 세무 및 노무 강의도 진행되었다. 또한 청년창업지원사업 33드림스토어 1호점 현판수여와 33점주님자치기구 출범 등의 순서도 이어졌다.


‘2018 점주님의 날은 점주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활력을 제공하고 점주협의체를 구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시행 초기 단계의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점주 협의체를 위한 자리를 마련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33떡볶이 관계자는 본 행사가 점주들의 자발적인 협의체 운영과 본사와의 소통 창구를 확보하는 시작점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점주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불만, 운영 방안 등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며 상생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어 점주는 단순히 매장을 운영하는 사람이 아닌 세무, 회계, 노무, 서비스 등의 영역이 집합된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점주가 행복해야 소비자가 행복하다는 경영철학 하에 본사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점주 지원을 위한 체계를 확립하고 지속적인 분야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33떡볶이는 식품 전문기업 ㈜산돌식품의 기술력과 춘천의 지역 맛집인 꼬마김밥이 합쳐져 탄생한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난 2017년 말 1호점을 개점한 데 이어 현재 총 29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